본문 바로가기

블로그 일기

무한도전의 에너지 Gee Gee Gee - 소녀시대 Gee 패러디

출처: MBC 무한도전



Aah listen boy My first ENERGY story
My OIL(Ha-Ah) I'm a man(Ha-Ah)
My ENERGY Oh oh Let's go

(전현)서현역할: 너무 너무 밝아 눈이 눈이 부셔 전기 낭비했어 빈 방인걸

에너 geegeegeegee baby baby 에너 geegeegeegee baby baby

(정파니)티파니역할: 오 너무 부끄러워 운전할수없어
요일제몰랐어 버스탈걸 오예~~

에너 geegeegeegee baby baby 에너 geegeegeegee baby baby

(홍써니)너무나 뜨거워 만질수가없어 보일러 돌렸어 후회할걸

내복입어 baby baby baby 내복입어 baby baby baby

(준하+재석)어떻게하죠 (아껴야죠~) 낭비한 나는 돈없는 나는요)
(두근두근두근두근) 두근거려 밤엔 잠도 못이루죠

(박시카)제시카역할:나는 나는 바본가봐요 그저 쓸줄 밖에 모르는 바보, 그래요
낭비하는난 너무 반짝반짝 눈이부셔 ononononon

너무 깜짝깜짝 놀란 나는 악악악악악
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후드드드드

좋은절약(oh yeah~) 좋은경제(oh yeah yeah yeah~)